1학년 |
입문 프로젝트 |
- 기초적인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프로젝트 수행
- 단일 기능을 수행하는 SW 개발 프로세스를 체험함
|
- 적용 전공 교과목: 프로그래밍 기초1, 프로그래밍 기초2
|
2학년 |
응용 프로젝트 |
- 라이브러리, SDK 등을 활용한 프로젝트 구성
- 여러 모듈로 구성되고 복합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SW 개발 체험
|
- 적용 전공 교과목: 객체지향프로그래밍, 오픈소스 소프트웨어, 시스템 프로그래밍
|
3학년 |
심화 프로젝트 |
- 다양한 기술들을 활용하여 하나의 프로젝트로 구성 및 수행
- 소프트웨어 개발의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체험함
|
- 적용 전공 교과목: 모바일 프로그래밍, 데이터 사이언스, 임베디드 시스템 프로그래밍1
|
4학년 |
캡스톤디자인 |
- 전공 분야와 관련된 신기술 특화 프로젝트 수행 (AI, Bigdata 등)
- SW 신기술 분야에 대한 개발 역량 확보
|
- 적용 전공 교과목: 캡스톤디자인1, 캡스톤디자인2
|